•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자기주도학습 과정 2학기 수강생 모집

 

김경희 기자 | press@newsprime.co.kr | 2008.08.18 09:00:40
[프라임경제]TMD 교육그룹(대표 고봉익, www.tmdedu.com)이 오는 31일까지 중고생 대상으로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 2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 스스로 공부의 목적과 방법을 발견하게 하여 공부를 바라보는 시각을 넓혀주는 과정으로, 목표 설정, 전략, 시간 관리법, 실행, 피드백 등 전략적으로 학습하기 위한 플래닝(planning) 과정과 ‘대한민국 1%의 공부전략’을 바탕으로 한 공부기술 과정 등 다양한 활동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 과정은 1:5 워크샵 형식으로 심도 있게 진행하면서 강의, 토론, 발표, 글쓰기 등의 활동들을 통해 공부기술, 공부습관 형성, 감정조절능력 및 자기분석 등을 배우고, 자신에게 맞는 학습방법을 터득해 나만의 공부법을 만들어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중고생 대상의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은 9월부터 총 20주 동안 주1회씩 TMD 교육그룹 본사에서 진행된다.

TMD 교육그룹의 고봉익 대표는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은 공부에 대한 의지나 노력이 부족한 학생들에게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공부 방법을 통해 공부에 대한 시각을 새롭게 제시하고, 나아가 자신의 꿈을 향해 노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