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싸이버대학교(www.kcu.ac 총장 이우용)와 한국공인중개사협회는 위탁교육에 관한 산학협정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공동연구, 교수 교류 및 교육시설의 사용, 연계교육 과정의 개발 및 운영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또한, 한국공인중개사협회가 추천한 협회 회원이 신입학/2학년 편입학 할 경우 매 학기 25%의 학비감면혜택도 받게 된다.
앞서 한국싸이버대는 ㈜대교 등 대기업 및 한국전기안전공사, 마포구청, 국민연금관리공단, 경기도 소방재난본부, 서울시청, 질병관리본부, 화성시시설관리공단,경인지방검찰청부천지청, 대한생명, SK에너지㈜, 서울메트로 등과 위탁교육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