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경산시의회, 을지연습 종합상황실 방문해 노고 격려

훈련 관계자들에게 포도 50상자 위문품으로 전달

최병수 기자 | fundcbs@hanmail.net | 2025.08.19 15:50:20
[프라임경제] 경산시의회(의장 안문길)는 19일 2025 을지연습 종합상황실을 방문해 훈련 관계자들에게 포도 50상자를 위문품으로 전달하고 노고를 격려했다.

경산시의회는 2025 을지연습 종합상황실을 방문해 훈련 관계자들에게 포도 50상자를 위문품으로 전달하고 노고를 격려했다. ⓒ 경산시의회


이날 안문길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은 종합상황실을 찾아 훈련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주요 사항을 보고받은 후, 국가 비상사태에 대비한 전시 대응훈련에 임하고 있는 공무원 및 유관기관 관계자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하며 감사와 응원의 뜻을 전했다.

안문길 의장은 "올해 을지연습에 참여하신 모든 관계자 여러분의 헌신과 노력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실전과 같은 훈련을 통해 국가 위기 상황 발생 시 신속하고 효율적인 대응이 이뤄질 수 있도록 남은 기간에도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2025 을지연습은 민·관·군이 합동으로 국가 안보와 재난 상황에 대비해 종합적인 방위 태세를 확립하는 위기 대응 훈련으로, 올해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