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포토] 해송식품, 나주시에 '사랑의 조미김' 441박스 기탁

 

장철호 기자 | jch2580@gmail.com | 2025.08.21 16:07:55

해송식품은 지난 20일 나주시에 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해달라며 조미김 441박스를 기탁했다. ⓒ 나주시

[프라임경제] 전남 나주시(시장 윤병태)는 지난 20일 해송식품 유한회사(대표 김세중, 김세남)로부터 조미김 441박스(1300만원 상당)를 기탁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조미김은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나주시 관내 취약계층 및 지역아동센터 등 사회복지시설에 배부될 예정이다.

해송식품 유한회사는 2022년부터 매년 꾸준히 나주시에 조미김을 기탁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김세중, 김세남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전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