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포토] 김영록 전남지사, 진도 신기마을서 좌담회 개최

 

장철호 기자 | jch2580@gmail.com | 2025.08.25 09:08:39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지난 22일 오후 진도 신기마을에서 현장 좌담회를 열고 건의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주민들과 직접 소통을 하고 있다. 진도 신기마을은 지난 2021년 어촌뉴딜300사업에 선정돼 신기활력센터 건립, 어항시설 정비 등 마을 인프라를 구축했으며, 마을 소득사업인 '프리미엄 신기하다 어묵' 개발, 2023년 '도시민 전남어민되다'라는 2주살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전남 섬 생활의 매력을 알리고, 생활인구 늘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 전남도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