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안전사고 제로화' 대구도시개발공사, 영구임대아파트 안전점검 행사 가져

안전취약시설 점검으로 입주민 생활안전 강화

최병수 기자 | fundcbs@hanmail.net | 2025.09.12 17:40:40
[프라임경제] 대구도시개발공사(사장 정명섭)는 지난 10일 영구임대아파트 단지 내 안전취약시설을 대상으로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10일 영구임대아파트 단지 내 안전취약시설을 대상으로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대구도시개발공사


이번 행사는 입주민들의 안전의식 제고와 단지 내 주요 시설물에 대한 점검을 통해 넘어짐·미끄러짐 등 각종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고,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공사는 영구임대아파트 세대 리모델링 공사 현장과 지하주차장 구조보강 공사 현장을 직접 시찰하며 현장 안전 실태를 면밀히 확인하는 등 안전사고 ‘제로화’ 실현 의지를 다졌다.

정명섭 사장은 "앞으로도 정기적인 안전점검과 예방 활동을 통해 입주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주거환경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