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순천시 '2025년 순천시 노사민정협의회' 개최

고용안정 및 지속가능한 산업생태계 구축을 위한 노·사·민·정 공동선언 채택

송성규 기자 | ssgssg0717@hanmail.net | 2025.12.24 09:13:00
[프라임경제] "경제 여건 악화와 급격한 노동환경의 변화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고, 노·사·민·정이 힘을 합쳐 경제위기를 극복하고 살기 좋은 일류 순천을 만듭시다."

'2025년 순천시 노사민정협의회'를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순천시

지난 22일 순천시가 순천상공회의소에서 '2025년 순천시 노사민정협의회'를 개최하고, 지역 노동시장 현안과 향후 사업 방향을 논의했다.

이날 협의회에는 순천시장, 노동계, 경영자단체, 시민단체 등 30여 명이 참여해 한해 성과를 공유하고, '고용안정 및 지속가능한 산업생태계 구축을 위한 노·사·민·정 공동선언'을 채택했다.

공동선언문은 계속고용제도 발굴을 통한 고용안정 및 지역 산업 경쟁력 확보, 산업재해로부터 안심할 수 있는 순천형 안전한 일터 만들기 등의 내용과 지역 경제주체로서 책임과 역할,  일류도시 순천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