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쌍용건설 '쌍용 더 플래티넘 온수역' 내달 분양

 

김주환 기자 | kjh2@newsprime.co.kr | 2026.01.21 13:57:40





























[프라임경제] 쌍용건설은 내달 경기도 부천시 괴안동 일원에 '쌍용 더 플래티넘 온수역'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1·7호선 환승이 가능한 더블 역세권 입지에 역세권 활성화 사업 등 대규모 개발 호재가 더해지며 수도권 서남부 주거 중심지로서의 입지 경쟁력이 부각되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